전국일원서 「끄레앙」홍보활동 개시
전국일원서 「끄레앙」홍보활동 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 부산서 가을메이크업 발표회 - 전문점 큰 호응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달 17일 부산지역 전문점주 3백50여명을 초청, 부산 하얏트 호텔 리젠시 볼룸에서 「라피네 끄레앙 가을메이크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봄에 발매된 비타민 화장품 「끄레앙」의 신제품 설명회와 올 가을 메이크업 주력색상으로 라미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맘보 브라운과 트위스트 레드 립스틱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라미화장품의 조태준 사장은 기념사에서 『라미화장품 연구소와 프랑스 꼴레띠까연구소가 공동연구로 탄생시킨 비타민 화장품 끄레앙을 통해 라미화장품은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제 2의 도시 부산에서도 끄레앙 브랜드가 전문점주들의 전폭적인 신뢰속에 라미와 함께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자신감을 표명했다.



이어 펼쳐진 끄레앙 가을 메이크업 쇼에서는 라미화장품 미용지원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모델들이 출연해 올 가을 메이크업을 선도해나갈 끄레앙 맘보 브라운 1, 2, 3과 트위스트 레드, 트위스트 와인 립스틱을 사용한 화려한 메이크업의 세계를 선보였다.



한편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라피네 끄레앙 브랜드 탄생배경과 제품설명에서는 「생체 필수성분인 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주성분으로하여 첨단 생화학 기술로 완성한 멀티비타 바이오캡슐을 함유, 20대 초반의 피부를 젊고 싱싱하게 지켜준다」는 제품 컨셉이 첨단 멀티비젼을 이용한 영상과 함께 소개돼 큰 호응을 받았다.



올 4월에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명동의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아니베르세르 라피네 끄레앙」이라는 주제로 서울 지역의 전문점주 7백여명을 초청,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는 라미화장품은 이번 부산에서의 끄레앙 가을 메이크업 발표회가 성황리에 끝남에 따라 연초 계획했던 지방 대도시에서의 끄레앙 홍보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