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탑뉴스, 시판 돌입
참존 탑뉴스, 시판 돌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8.2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기내면세품 - 이달부터 전문점 유통








기초화장품 분야에서 고품질·고기능을 고수하며 독자적인 영역을 확보해온 참존화장품(대표이사 김광석) 이달부터 그동안 국제선항공기내에서만 판매되던 「참존탑뉴스」 브랜드의 시판에 들어갔다. 참존탑뉴스는 참존이 지난89년 개발한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고급원료와 첨단 과학기술로 제조되어 품질과 효능면에서 전혀 격을 달리하는 세계 수준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참존 탑뉴스는 특히 지난 익년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까다로운 면세품검사를 통과하여 세계 유명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품으로 판매되어 왔다.



그간 기내에서만 판매되던 탑뉴스제품의 효능이 점차 구전으로 전해지면서 상류층 여성들을 중심으로 그 인기가 높아져 감에 따라 참존측은 이 제품의 국내 시판을 결정하고 제품의 종류를 보충, 브랜드라인을 형성했다. 참존화장품은 탑뉴스의 주요 타깃을 우선 비교적 하이클래스의 여성들로 설정하고 점차 타깃을 넓혀 대중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일선 전문점에 무차별적으로 공급하기 보다는 체인스토어를 중심으로 선별공급해 가격 및 유통질서를 확립시켜 갈 방침이다. 커플링 시스템을 도입한 탑뉴스 에센스 콘트롤크림을 비롯하여 스킨소프터, 로션, 아스트린젠트, 크림, 에센스, 아이센스 등의 7종으로 구성된 참존 탑뉴스는 한세트 27만으로 고가격 대·고급화장품을 지향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