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보시앙 사업부 출범
에바스, 보시앙 사업부 출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8.2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설명회 갖고 신개면방판 발진 - 과학적 피부관리 결의








에바스화장품(대표이사 김해근)은 신개념 방문 판매사업의 일환으로 보시앙사업부를 출범하고 지난 20일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여의도 63빌딩 르네상스홀에서열린 보시앙 사업설명회는 관심있는 사업자들의 열띤 참여를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시장개척의 전망을 밝게 해주었다.



보시앙(BOSCIANS)은 불어의Beaute(아름다움)과 Science(과학)의 합성어로서 여성의 아름다움울 위하여 탄생한 피부과학의 절정을 말하는 브랜드이다.



보시앙이 추구하는 「피부과학의 아름다움」은 피부타입에 따른 전문 카운셀링 기능화장품으로 3단계의 스킨케어 시스템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인자를 활성화시키고 생체내 세포 조직들의 합성 및활성을 자극하는 시스템I(Advanced Moisturising System)과 피부에 콜라겐,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세포 조직의지지력을 강화시킴으로써 피부탄력을 도와주는 시스템 Ⅱ (Progressed Firming System) 마지막으로 피부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AHA성분이 함유된 시스템 Ⅲ(Improved Skin System)로 보시앙의 단계별 제품들은 덴마크의 디자인 앤 크레프트 스쿨의 산업디자인 교수인 마리안 스톡홀룸이 직접 디자인하여 세계적인 품격과 감각을 살렸다.



보시앙 사업부는 피부과학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는 뛰어난제품과 신개념 방문 판매를 바탕으로 고급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