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CF 나드리화장품, 프랑수아 코티
새로나온 CF 나드리화장품, 프랑수아 코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7.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의 아름다운 상속, 코티의 유산」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프랑수아 코티 브랜드의 TV-CM을 지난 5월부터 방영, 모델을 등장시키지 않고 코티의 유형과 무형의 자산을 모델로 하는 독특한 광고 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리의 아름다움을 상속 받는다-코티의 유산을」이라는 컨셉 아래 1904년의 코티 향수와 1935년의 코티분으로 이어진 코티의 명성이 1996년 프랑수아 코티까지 면면히 이어져왔음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이번 TV-CM은 「파리의 하늘밑」이라는 부드러운 샹송의 청각적인 요소와 시각적인 요소인 세느강의 흐름이 잘 어우러져 면면히 이어져 내려온 코티의 전통을 강하게 부각시키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랑수아 코티 브랜드는 나드리 화장품이 코티사와의 기술제휴로 개발한 최첨단 화장품으로 GOSα시스템과 AHA의 작용으로 피부정화 작용이 탁월하며 오리엔탈 허브와의 작용으로 피부에 에너지원을 공급하고 생체내 수분의 흐름및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피부활력 부여기능이 탁월하다.



또한 마이크로 이산화티탄등 자극을 최소화한 천연성분의 미백제와 자외선 차단제의 복합상승작용으로 화이트닝 기능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나드리 화장품의 정가세품 유통망인 프랑수아 라인을 통해 런칭한 푸랑수아 코티 브랜드는 호소력 있는 TV-CM과 함께 점차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