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대학축제 연계시켜 메이크업 쇼
라미, 대학축제 연계시켜 메이크업 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5.2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기법 강좌. 제품 샘플링도 전개








대학가이자 젊음과 지성의 거리인 신촌지역에서 펼쳐진 제4회 신촌문화축제 행사에 협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2일부터 5일까지 4일동안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 찬사로 참여, 메이크업 워크샵 및 메이크업 쇼를 실시했다.



이번 신촌 문화축제는 지역문화와 대학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지역구의 문화발전에 기여함으로써 건전문화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취지아래 92년부터 매해 개최된 행사. 올해로 4회째를 맞아 수준 높은 문화의 보급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미는 신촌문화축제 기간동안 펼쳐진 다양한 문화축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신촌지역 내 주요통행로에 메인무대 및 맨투맨 방식으로 시술하는 뷰티 워크샵을 열어 축제를 관람하러 온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메인 무대에서는 라미 미용지원팀의 메이크업 전문요원들에 의한 메이크업쇼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라미의 수준높은 최신 화장기법이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워크샵과 메이크업쇼 행사와 연계, 올 봄에 발매됐던 여성 기초화장품 끄레앙 스킨케어와 클렌징 전문제품 야채베타의 샘플링을 실시하여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흥보하기도 했다.



라미는 앞으로도 각종 대학가 축제와 연계된 이밴트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 실시하여 미래의 주고객인 젊은 여성들을 실소비자화 하기 위한 「유스마케팅」 (YouthMarketing)을 강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