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 머스텔라 아기사진 콘테스트
코리아나 - 머스텔라 아기사진 콘테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5.23 12: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김태현. 도현(영아). 홍채원(유아)








(주)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상옥)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서초동 본사 2층 로비에서 『머스텔라 아기사진 콘테스트』수상작38편을 전시했다.



지난 4월 신상품 유아용『머스텔라』의 발매를 통해 유아용품시장으로 진출한 코리아나는 다각적인 판촉활동으로 판매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제품 머스텔라의 告知와 더불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아용품시장에서의 선점을 위한 판매 촉진활동의 일환으로 계획된 것이다.



코리아나 사업국 뷰티플래너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콘데스트는 영아부분, 유아부븐의 아기사진을 공모, 건강하고 예쁜 아기의 사진을 선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총 2천여건이 넘는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뽑힌 38편의 아가사진작품이 전시됐다.



프랑스의 Laboratories Expanscienoe사에서 제조 판매하는 유아 및 민감성 화장품 <머스텔라>는1950년대 생산이래 현재까지 세계45개국에서 판매중이다.



영아부문 대상은 김태현·김도현 쌍둥이 형제가, 유아부분에서는홍채원 어린이가 영광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기타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안은 어머니 이름.



▲영아부분 ·금상 남종우(김미경) ·은상 최예지(박정희)외 2명·동상 최아영(차경임)외 긱맹 ·입상 채유진(조정순)외 9명 총20명 ▲유아부문 ·금상 이채원(권은경) ·은상 곽고운(이현숙)외 2명·동상 장희은(장연향)외 4명 ·입상 김영우(윤광심)외 7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3-04-23 10:25:47
사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