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고품격화 선언
남성화장품 고품격화 선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5.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율리스즈 2종 본격판촉 돌입 ... 『지혜 . 힘』상징









LG생활건강(대표 최영재)은 아세비올에 의한 피지조절, 비타민C 유도체에 의한 미백작용, 로얄제리의 풍부한 영양공급, 면도후 상처보호 등 남성 피부를 입체적으로 가꾸어주는 고품격 남성화장품 『율리시즈』2종을 출시했다.



율리시즈(ULYSIS)란 고대 희랍신화에 나오는 오딧세우스의 다른 표현으로 지혜와 용기, 힘을 겸비한 영웅적인 남성상을 의미하는 말이다.



남성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많은편으로 과다한 피지분비는 여드름이나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된다. 율리시즈에는 단백질의 일종인 폴리펩타이드와 효소의 용해로 만들어진 생물공학적 복합물질인 아세비울이 함유되어 있어,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얼굴이 너무 번들거리는 것을 막아주고 과잉피지에 의한 피부트러블을 예방한다.



또 율리시즈는 멜라닌 섹소를 무색으로 환원시키는 비타민C 유도제와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로얄제리를 함유하고 있어 미백작용 및 지친피부 활력에 효과가 뛰어나며, 아로마틱 후레쉬의 싱큼한향이 난다.



이번에 출시한 율리시즈 제품은 신선하면서 은은한 향취와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세안 및 면도후 이완된 모공을 수축시켜 주는 스킨로션(130m1·3만원)과 로얄제리, 아세비올,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영양공급과 과잉피지조절, 미백작용 등의 복합기능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주는 밀크로션(130ml·3만2천원)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