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 끄레쥬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
[코리아나] - 끄레쥬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1.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발매, 투웨이케이크* 립스틱등 10품목 10호수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상옥)이 현재 기초제품만을 생산하고있는 「끄레쥬」브랜드에 색조제품까지 라이업시켜 올2월경부터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예정인 끄레쥬 메이크업 제품은 루스파우더·투웨이케이크·후리컨트롤 메이크업베이스·테크닉 립스틱·스타일 아이섀도 등 총 10개 품목에 19호수가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끄레쥬 메이크업제품의 기본 컨셉은 `Natural`로 Nature(자연적인 아름다움)와 Co1or의 조화(창조)가 합쳐져 「내추럴 끄레쥬 메이크업」으로 발전된 개념이다.



끄레쥬 메이크업은 ▲Natural Co1or contro1 system ▲Natural Effect system ▲Natural Fitness system ▲ Natural Immuno system 의 4step Natural화 시스템으로 자연본질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런 컬러가 조화를 이뤄 사랑스럽고 품위있으면서 화장을 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표현시킨다는데 그 의의가 있다.



4step Natural화 시스템 중Natural color control system은 자연적인 피부의 투명감을 살리고 Photochromism이론(빚에 의해 물질구조가 가역적으로 변색되는 현상을 뜻하며 실내·외에서 균일한 화장 상태를 유지시키는 이론)과Darkening Contro1이론을 접목, 피부피지를 콘트롤해 다크닝 현상을 제거하는 것을 말한다.



Natural Effect System은 고순도를 정제되고 미립화된 원료사용으로 풍부한 입자감과 맑고 투명한 상태유지를 가능케하며 Natural Fitness system은 피부에 적합성과 메이크업 기능으로서의 적합성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준다. 현재 방문판매용으로 발매되고 있는 끄레쥬 기초제품은 크린싱 밀크·토닝로션·밀크로션을 포함해 총7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