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경고 박미경 캐스팅
이브의 경고 박미경 캐스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2.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티 화장품, 개성표현 20~30대 수요겨냥




지난 1O월 리마(Rima;詩)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전개를 준비중인 베스티화장품은 11월초 이브의 경고로 여자가수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미경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출산후 첫 7일간 분비되는 초유에서 추출한 MPC(Milk Peptide Complex)를 주요성분으로 하여20대를 위한 리마-소프트, 30대를 위한 리마-리취의 2종으로 시장에 선보일 베스티의 기초화장품 리마는 초유성분이 가지고 있는 피부재생기능과 노화한 피부의 회복기능이 좋아25세 이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전략에 있어서도 기존의 천편일륜적인 조각된 미인의 캐스팅을 탈피 , 파격적 이고 개성있는 모델의 캐스팅을 위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미경과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했는데 박미경 역시 광고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력적인 아름다움과 30대 이면서도 탄력있는 피부와 몸매를 유지 하고 있는 박미경은 85년 강변가요제에서 「민들레 홀씨되어」로 데뷔한 중견가수로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등의 발라드곡으로 꾸준히 활동하던 중 도미, 94년 파격적인 가사와 힘있는 템포의 댄스곡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재기하여 단숨에 최고의 인기가수로 부상했으며 95년 「이브외 경고」를 발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