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가이드
연말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가이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성피부위한 보습대책, 코디법도 소개






한해를 마무리하는12월. 각장업사의 미용홍보지는 겨울철 건성피부를 위한 피부대책·크리스마스를 멋지게 보내는 방법·신제품 등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제공하고있다.



태평양 향장지는 커버스토리를 크리스마스로 꾸몄다.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남보다 특별해 보이는 나를 연출하기 위한 신데렐라 메이크업, 플러스원 코디네이션으로 12월호를 구성했고 또 전하는 이의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포장법도 생활의 상식으로 담았다.



겨울 메이크업 시티레드를 선보인 LG화학의 드봉지는 미국의 크리스마스·중국의 음력설등 각국의 세시풍속도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하고 있으며 겨울철 난방등으로 세시풍속도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하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쥬단학은 「겨울에는 화려한 더블이 되자」를 주요 테마로 설정, 기초화장법은 물론 송년모임에 대비한 파티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게재했다.



나드리는 피부타입별 트리트먼트 집중연구를 통해 건성·중성·지성·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손질법과 바다속의 미용식, 해조류에 대한 기본 상식 및 응용 미용식으로 꾸몄다. 피어리스 아미지는 스키장에 어울리는·스포츠 메이크업법·초보자를 위한 스키장비구입 요령과 연말 파티메이크업도 소개했다. 라미의 라피네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게 하는 메이크업법·분위기연출법등 풍성한 생활의 지혜를 담고 있으며 에바스는 도회적인 밤을 주제로 도시에서 느끼는 겨울의 밤을 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