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치악산에 서문선양
미스 치악산에 서문선양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0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미용사회 공동주관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건전한 지방문화 육성과 지역문화외 지원의 차원에서 강원도 원주시 원주 치악예술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3회 치악산아가씨 선발대



회를 대한미용사회와 공동 주관, 성공적으로 대회를 끝마쳤다.



제14회 치악문화제 행사의 하나로 열린 본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으면서 해가 갈수록 지역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17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현대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겸비한 「미스 치악산 아가씨 진」에 선발된 서문선양(21)은 167cm 키와 35-24-35의 몸매를 지닌 장래 희망이 광고 디자이너인 재원으로 피아노와 무용이 특기인 미녀이다.



선에 선발된 성혜숙양(21)은171cm키와 32-24-34의 몸매를 지니고 있다.「미스 치악산 나드리화장품」에 선발된 구현회양은 올해 18세로 고등학교에 재학하고 있으며 장래에 인테리어 전문가가 되고 싶어하는 미적 감각이 탁월한 미녀이다.



나드리 화장품은 본격적인 지방자치 시대를 맞이해 진정한 지방자치는 치악문회제와 같은 각 지방의 독특한 문회행사와 함께 발전할 수 있다는 신념 아래 6회째를 맞고 있는 「변산아가씨 선발대회」와 3회째를 맞고 있는「치악산 아가씨 선발대회」등과 같은 지역문화에 기여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