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과 전속모델 계약
한불화장품과 전속모델 계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0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발매될 「OVER CLASS I·D」 CF출연








세기의 골든보이 브래드피트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이달 중순 야심차게 출시할 새로운 남성브랜드「OVER CLASS I·D」의 모델로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브래드피트(31)를 캐스팅해 남성시장에 또한번의 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한불의 상품개발팀, 기술연구소, 디자인실에서 장기간 해외·국내시장 조사를 토대로 개발된「OVER CLASS I·D」의 시장 조기정착 전략의 일환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인기를 한몸에 얻고 있는 브래드피트를 캐스팅 했다. 계약금은 미화 40만달러(한화 약 3억2천만원)며 이달중 제품출시와 함꼐 TV CF가 방영될 예정이다.



을해 31세의 브래드피트는 영화「델마와 루이수」에 출연한 이래 주가가 급상승, 이미 국내에서도 개봉돼 흥행에 성공했던「흐르는 강물처럼」「뱀파이어와의 인텨뷰」 「가을의 전설」「칼리포니아」등에 주연으로 연속 출연했으며 최신작「세븐」에서는 모건프리먼과 열연중이다.



블루진을 즐겨 입으며 탈색한 블론드헤어, 그리고 푸른눈동자에 그윽한 미소로 세상뭇여성들의 가슴을 두드리고 있는 브래드피트의 이미지는 한불이 그동안 보여준 차별화된 광고표현기법과 어우러져 새로운 걸작이 탄생할 것으로 업계와 광고계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남성화장품 「OVER CLASS I·D」는 최근미국에서 새롭게 형성된 사회계층으로 도시의 젊은지식층이며 차세대를 리드하기 위해 새롭게 부각 될능력 있는 소수계층 OVER CLASS I·D와 그 계층의 신분을 증명하는 I·D(IDENTI- TY)의 합성어로 끊임없이 능력을 키워가는 신세대 직장남성을 위한 브랜드다.



이 제품은 남성피부의 이중성(번들거림, 당김)과 욕구의 이중성(자기표현, 피부보호)을 해결하기 위해 인생주기를 고려한 기능성 남성화장품이며 25세∼29세를 타깃으로 한다. 또 도시를 대면하는 빌딩스타일의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용기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사용패턴을 고려, 용기전체를 곡선으로 처리해 한손에 잡기가 용이하게 했다. 각각11Oml에 2만5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