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 나라, 社勢 크게 확장
STC 나라, 社勢 크게 확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0.1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공장 착공계기, 전국지사망 확보
STC나라(대표 이계호)가 최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적인 지사망을 구축하는 등 영업활성화를 꾀하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1백30억원이 투자되는 천안공장을 지난달 착공했으며 문화사업을 전담할 STC에덴과 펜타논 브랜드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STC펜타논을 독립설립하는 등 사업확장을 꾀하고 있다.



이에 따라 STC는 모기업이면서 제조회사인 STC나라(이본느, 펜타논 생산)와 함꼐 판매전문회사인STC인터내셔널(이본느 판매), S-TC펜타논(펜타논 판매) 그리고 문화사업체인 STC에덴, 연구소인STC생명과학연구소로 대폭 확대됐다. 우선 STC나라는 피부관리실에 전문적으로 유통되는 콜라겐 마스크, 마린 파우더 마스크, 그린 마스크 등 3개 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역매에 들어갔다.



콜라겐 마스크(250g, 4만9천원)는 주름방지와 노화방지효과가 뛰어나며 마린 파우더 마스크(5-00g, 4만7천원)는 미세한 분말타입으로 피부조직내의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또 전국 영업망도 확대해 지난달24일 천안지사를 개설함으로써 10개 지사를 확보했으며 올해말까지 전주, 진주 등 4곳을 늘려 14개의 지사망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STC나라에서 판매했던 펜타논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할 STC펜타논 판매법인을 새롭게 설립했다. 특히 지난달 착공한 천안공장은 내년 7월에 준공되며 건평 2백평에 CGMP시설과 KGMP시설에 준하는 최첨단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1백30억원이 투입되는 이 공장이 가동되면 현재보다 40배 많은 생산능력을 갖추게 된다.



또 기존 음악전문잡지였던 핫 뮤직사를 인수해 STC의 문화사업을 전담할 STC에덴을 설립했다. STC에덴은 오는 12월 첫 행사로 국내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고 환경부, 환경관련단체가 참여하는 환경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처럼 STC나라가 대폭적인 사세확장과 영업활성화를 꾀하고 있는 것은 급변하는 장업계의 환경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화장품회사로의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기 위한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