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으로 승부건다
한방화장품으로 승부건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9.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임당, 로생·선브랜드 등 출시…본격 영업체제 진입






한방화장품 전문회사인 사임당 화장품(대표이사 안승훈)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영업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엄선된 한방원료로 피부생리기능 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제품들로 로생과 남성용인 선브랜드에 14개다.



로생은 오존충 파괴 , 대기오염 , 기온의 극변화등 각종 환경문제와 스트레스로 인해 균형을 잃어버린 현대여성의 피부를 자연 그대로 이슬처럼 맑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은 쑥, 당귀, 노봉방, 자소엽 , 알란토인, 수세미, 장미수, 당귀, 호호바오일, 상백피, 스쿠알란, 위치하젤, 알로에, 콜라겐,쑥, 상백피, 비타민 E등 50여 가지다.



제품은 크린싱 젤, 유연수, 밀크로션, 영양크림, 수렴수, 아이크림등 12가지다. 또 남성용인 선은 피부자극을 완화하고 보다 활기찬 남성피부를 가꾸어 주는 다기능성 한방화장품이다. 특히 저알콜, 무착색의 마일드한 화장수로 사용감이 산뜻하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3만원까지 저가격대다. 리호동 연구실장은 고순도로 추출한 한방원료를 사용했다고 밝히고 다양한 한방 성분을 상호 보완시켜 효과를 상승시켰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올해말끼지 20년 이상된 각종 한방 원료로 여드름 방지용, 노화방지용 등외 고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내년 2월에는 색동 마을이라는 색조제품도 출시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