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남자의 부드러운 향취"
"강한남자의 부드러운 향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9.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샤코스 발매식 갖고 남성시장 공략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 4일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 및 특약점, 대리점장, 샤코스 전속모델 정우성 등 약 백여명이 참석하여 남성 화장품「SOCKOS」(샤코스) 발매식을 가졌다. 라미 대표이사 조태준 사장은 인사말에서 『장업계의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살아 남는 길은 히트상품 및 브랜드력있는 상품군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시점이 됐다』라며 『신제품 샤코스가 의미하는 大히트, 大성공을 위해 이들 신제품으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자」며 신제품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기원 했다.



「강한 남자, 부드러운 향취」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발매된 샤코스는 이미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져놓은 디플로마 브랜드의 차기 브랜드로서 20대 중반에서 30대까지의 남성을 주 타깃으로 삼고 있으며 세계적인 장수 마을인 코카사스 지방에서 식용되는 「기적의 풀」,「마법의 풀」로 알려진 컴프리 추출물이 주성분이 되어 소나무 추출물, 감초, 토코페롤 성분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피부트러블과 스트레스, 흡연등의 유해요인으로 인해 쉽게 거칠어지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남성 전용 스킨 케어이다.



라미는 앞으로 샤코스가 해마다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디플로마에 이은 라피네의 남성 화장품 주력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