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 표방 영업나선 사임당
한방화장품 표방 영업나선 사임당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9.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대 고기능성 기초제품 출시
6원설립 고순도원료사용 15종



사임당 화장품(대표이사 안승도)이 한방 전문 화장품 회사를 표방하며 제품을 대대적으로 출시하는 등 영업 활성화에 돌입, 관련업계를 긴장시키고있다. 한방 화장품에서 10여년의 경험을 갖고있는 안승도 사장을 비롯해 영업 일선에서 실무를 익힌 노석균 전무 등 임원진들이 회사를 구성하고 있다. 현재 1만5천원대의 로생 브랜드로 유연수, 로션, 크림, 에센스등 15종류의 기초 제품을 출시해 놓고 있다.



『한방 화장품으로서 고기능성과 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해1만원대의 중저가 제품을 내놓은 것은 기업의 이윤을 최소화하고 유통 단계를 대폭 줄였기 때문입니다』 사임당 화장품의 기업이념이랄 수 있는 안승도 사장의 말이다. 안사장은 기업 이익의 대부분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국내에서 최고의 순수 한방 화장품을 만들어 내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미 생산 시설도 1만2천여평의 대지에 6백평 규모로 마련해 놓고 있으며 CGMP규격 기준에 준하는 현대적인 설비도 갖춰놓고 있다. 한방 화장품에서 느껴지는 선입견등을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층을 다변화하겠다는 것이 사임당의 영업 전략이다. 특히 방문 판매 형식으로 공급되는 만큼 대리점의 철저한 관리와 공생공존한다는 가족 개념으로 이끌어 간다는 방침을 정해 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