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소네트 프로 주력 브랜드화
쥬리아, 소네트 프로 주력 브랜드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노성호)은 20대 커리어 우먼을 겨냥한 색조 전문 브랜드, 소네트 프로메이크업을 출시하여 칼라메이크업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소네트 프로 메이크업은 합리성과 전문성을 중시하는 감각파 프로 여성을 위한 기능성 패션화장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투웨이 케이크 등 베이스 라인과 립스틱, 아이섀도등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이어지는 토탈 칼라 메이크업이다.



수세미 기초 시리즈와 소네트 립스틱을 포함한 소네트 프로메이크업 제품을 주력으로 판촉을 강화하고 있는 쥬리아 화장품은 지난달 28일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백화점 순회 메이크업쇼를 기획,「키스를 부르는 입술」 소네트 프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소네트 프로 메이크업은 자신의 결점은 작게, 장점은 돋보이게 하여 각자의 개성표현을 추구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화장품으로 인한 피부 부담을 최소화시키고 자외선, 건조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자극을 줄여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지켜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칼라 메이크업 이라 평가된다.



94년 12월초 컨트롤 베이스와 매트 파운데이션을 첫 출시한 이래, 소네트 프로 퍼팩트 립스틱을 선보였고 지난 1월에는 투웨이 케이크와 스킨커버, 그리고 프로 립스틱 봄칼라 3가지 색상을 내놓았다.4월에는 프로 아이섀도와 프로 마스카라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