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한국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ㆍSBS 공동주최 7월에 열린다 - 4월중 예선....세계화 겨냥 상금도 대폭 올려











1995년도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가 서울방송과 나드리화장품 공동주최로 7월 16일(일) 오후7시 리틀앤젤스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특히 올해부터는 대회명칭이 보다 현대적이고 국제감각에 맞게 변경되어 새로운 감각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된다.



또 미국의 초특급 모델 매니지먼트사인 엘리트 모델사와의 새로운 계약체결로 보다 국제규모의 대회로 탈바꿈하게 된다. 그동안「한국 슈퍼모델선발대회」1, 2, 3회를 성공리에 개최해 온 경험을 토대로,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한국 패션산업의 세계화를 추진하게 된다.



또한 입상자는 그동안 출전했던 미국 포드모델사주최「세계 슈퍼모델선발대회」보다 현대적이고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THE LOOK OF THE YEAR」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이는 서울방송과 엘리트 모델사와의 직접 계약으로 성립된 것이며, 한국 대회의 심사기준도 세계적 수준의 모델 선발기준에 준하게 된다.



입상자의 상금도 대폭 인상되어 1위 슈퍼 엘리트모델은 3천만원, 2위 엘리트 모델은 1천5백만원, 3위 엘리트 모델은 1천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예선은 4월 7일, 본선은 7월16일에 개최되며 원서는 4월 1일까지 서울방송, 나드리 전국 지점, 아신, 유니온, NEWS 전국매장, 한국야쿠르트 전국 매장에서 교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