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3大 신색상’ 발표
미쟝센, ‘3大 신색상’ 발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2.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럴 핑크·골든 브라운·라인 블리치’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헤어 컬러 전문 브랜드 미쟝센은 2001년을 맞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신색상 ‘코럴 핑크·골든 브라운·라인 블리치’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미쟝센 신색상은 자신만의 컬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한가지 색상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색과 색을 겹친 듯한 오묘한 느낌을 선사함으로써 세련되고 독특한 헤어 컬러를 원하는 신세대 패션 리더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중간 톤의 핑크 빛과 브라운 색이 어우러진 미쟝센 멀티코팅 코럴 핑크는 탁하지 않으면서 차분하게 표현돼 엘레강스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며 골드 빛과 브라운이 겹친 듯한 골든 브라운은 내추럴함을 중심으로 대지의 자연미를 느끼게 해준다. 한번의 탈색으로 모발을 밝게 연출해 주는 미쟝센 멀티코팅 라인 블리치는 탈색력이 뛰어난 파우더 블리치로 부분 또는 전체 모발의 색상을 밝게 해준다.



태평양의 오랜 연구기술로 탄생한 헤어 컬러 전문 브랜드 미장센은 ‘CCC(Ceramide-Enhancing Color Complex) 기술’을 적용해 헤어 컬러에 아쿠아 에센스 성분을 결합시킨 에센스 헤어 컬러로 모발이 푸석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모발을 윤기있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동시에 ‘CSS(Color Stay System) 기술’로 모발 깊은 곳까지 색소를 침투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럽고 독특한 컬러를 연출해 준다. 또 ‘SCT(Scalp Care Technology)’를 통해 염색 중 두피에 생길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준다. www.mj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