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6.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뜻한 제형의 손상모 전용 여름 오일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 잔여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극손상모부터 건조모, 얇은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름에는 강력한 자외선이나 햇빛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 모발의 수분도 함께 증발해 푸석해지기 쉽다. 하지만 얇은 모발이나 건조 모발에 보습감이 강한 에센스를 바를 경우 큐티클에 흡수되지 않아 기름이 지면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일명 여름오일로 출시된 보다나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해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될 뿐만 아니라 손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을 정도의 빠른 흡수력이 특징으로 양 조절이 용이하며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이번 신제품은 드라이기 혹은 고데기를 사용한 후, 스타일링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 시 손상모와 건조모를 개선해준다.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달맞이꽃 오일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모발 손상도 개선, 모발 탄력 개선, 모발 윤기(광채) 개선 인체 적용 시험이 완료되어 효과적인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은은한 플로럴 향이 오랜 시간 모발에 남아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다나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