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환경의 날 맞이 ‘제로 플라스틱 대전’ 실시
아이소이, 환경의 날 맞이 ‘제로 플라스틱 대전’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스틱 없는 고체비누로 피부와 환경을 지켜요!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구 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제로 플라스틱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소이는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일회용품,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을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액체비누와 달리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환경친화적인 고체비누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4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번 제로 플라스틱 대전에서는 얼굴은 물론, 바디, 헤어, 설거지바까지 다양한 고체 비누를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성분으로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돕는 ‘파하 클렌징 케어 바’부터,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 바’, 고민성 두피와 헤어를 동시 케어하는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 ‘아크니 닥터 1st 솔루션 샴푸바’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100% 생분해 성분으로 만들어진 설거지바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 제로 플라스틱 대전에서는 제품 포장 역시 환경 보호를 위해 별도의 패키지 박스 없이 상품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포장재만을 사용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비누바를 포함 5만 원 이상 결제 시 자폐인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AUTISTAR)’의 다회용 장바구니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