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블랙 머드 버블 딥톡스 마스크’
밀크터치, ‘블랙 머드 버블 딥톡스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개운하게 딥클렌징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관리하는데 탁월한 ‘블랙 머드 버블 딥톡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블랙 머드 버블 딥톡스 마스크’는 미세한 50만 개의 마이크로 버블로 숨어있는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딥클렌징 해 주는 마스크팩이다. 핵심 성분인 숯과 클레이,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주고, 8중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풍성한 거품이 각질과 모공을 말끔하게 정리해 줘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해당 마스크는 모공 타이트닝, 피지조절 특허(Tannin Complex HR)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더욱 미세하고 촘촘하게 모공 관리가 가능하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피부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이번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제품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