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 참여
록시땅,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서머 피크닉’ 테마 여름 바캉스 케어 제품 선보일 예정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다.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어, 6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록시땅은 ‘피크닉 위드 록시땅(PICNIC WITH L’OCCITANE)’을 테마로 퍼퓸, 바디, 헤어, 페이스 등의 여름 바캉스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록시땅 5 에센셜 헤어 케어 2종’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록시땅 리유저블 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된 록시땅 라인프렌즈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간 상관없이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모든 제품 및 사은품은 네이버 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이며, 구매 시 함께 동봉되어 배송될 예정이다.

록시땅 관계자는 “록시땅은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 원료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에서 환경을 최우선시 하고 있다”며, “이번 쇼핑 위크 기간 동안 록시땅의 친환경 제품을 좋은 혜택에 구매하시고,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는 6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록시땅은 2025년까지 제품 용기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더욱 다양한 에코 리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