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비건 픽서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
디어달리아, 비건 픽서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메이크업 그대로 완벽 픽싱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덥고 습한 여름을 대비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완벽하게 픽싱 되는 비건 메이크업 픽서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ENDLESS SKIN SETTING SPRAY)’를 출시한다.

가벼운 미세 분사 스프레이가 피부에 고르게 안착되어 메이크업을 뭉침 없이 고정시켜 주는 디어달리아의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는 모공 수축과 피지 컨트롤에 탁월한 보태니컬 탄닌이 시간이 지나며 발생하는 유분기를 조절하고, 피부의 열을 내리고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쿨링 특허 원료가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을 방지해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피부 건조와 자극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 풍부한 보습 원료를 첨가하여 수분 증발을 막아 속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라벤더오일과 자몽껍질오일을 배합한 은은하고 프레시한 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여름철 불쾌지수도 낮춰준다.

피부를 랩핑한 듯한 수분 코팅 효과로 편안하면서도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디어달리아의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는 6월 1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디어달리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