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인텐스 새틴 립스틱 12종 
네이처리퍼블릭,  인텐스 새틴 립스틱 1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3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 스튜디오 첫 번째 시리즈, 4가지 텍스처에 48색 컬러 순차적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립 스튜디오의 첫번째 시리즈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의 새틴 피니시가 돋보이는 ‘립 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립스틱’ 12종을 출시했다.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립 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립스틱은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여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립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3월 꿀광이 돋보이는 ‘허니 멜팅 립’을 선보이며, 출시 이후 열흘 만에 초도물량 2만개가 완판, 2차 물량 또한 전량 완판되는 등 색조 맛집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립 스튜디오’ 또한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립 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립스틱은 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입술을 감싸는 광택 막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 입술 속 보습을 유지하며 최상의 새틴 피니시를 완성한다.  

컬러는 총 12컬러로, 데일리로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한 무드의 레드, 코랄, 오렌지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탠저린 레드는 맑은 오렌지빛 컬러로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에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좋다. △비바 마젠타는 2023년 올해의 컬러로 지정된 컬러로, 진한 핑크의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레어 베이지, 크레마 핑크, 핑크 티, 코랄 멜론, 쏠 코랄, 세피아 레드, 클리어 레드, 크림 마롱, 하티 번, 콜드 버건디 등 다양한 색상을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 

립 스튜디오는 ▲인텐스 새틴 립스틱을 시작으로, 포근한 매트 립이 돋보이는 ▲인텐스 벨벳 립스틱, 촉촉하고 맑게 빛나는 ▲쉬어 글로우 립스틱, 얇게 밀착되는 편안한 매트의 ▲쉬어 매트 립스틱 등 총 4가지 텍스처의 48가지 컬러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