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스킨케어 3종
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스킨케어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트리플 캐비어 성분으로 진한 보습 선사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3월 출시된 ‘골드캐비어오일폼’의 인기에 힘입어 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골드 캐비어’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 △골드 캐비어 앰플 △ 골드 캐비어 세럼 앤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골드와 [캐비어추출물+캐비어오일+하이드롤라이즈드캐비어]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함으로 균형이 깨져 무너진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밸런스를 맞춰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는 부드럽지만 고농축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른 보습과 오랜 영양감으로 피부 결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 캐비어 앰플’은 영양감이 느껴지는 점도 있는 앰플 제형으로,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골드 캐비어 세럼 앤 크림’은 수분감이 가득한 탱글탱글한 세럼 제형과 피부에 닿자마자 촉촉하게 녹아드는 고밀도 크림 제형 2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세럼과 크림을 각각 사용해도 되지만 피부 상태에 따라 적정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촘촘히 채워 넣을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오일폼으로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골드캐비어 라인을 차례대로 사용한다면골드와 트리플 캐비어 성분이 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줄 것이다“며 “골드캐비어 라인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