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제약, ‘울트라본 샴푸•트리트먼트 시리즈’
에스투제약, ‘울트라본 샴푸•트리트먼트 시리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성분 함유로 손상된 모발의 컨디션을 개선

에스투제약의 연구하는 브랜드 힐러랩에서 ‘강하게 결합한다’는 의미의 울트라본드라는 타이틀로 극손상 헤어팩에 이어 단백질 두피 샴푸와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시리즈를 새로 출시 했다. 

울트라본드 시리즈는 각종 화학적 시술(펌, 염색, 스트레이트, 매직 등) 및 물리적인 요인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자극이나 손상없이 시스테인 결합(단백질 구조)을 재결합 시켜주는 원리를 이용한 제품이다. 뷰티 시장계에서 인정받은 일본에서 특허 인증을 받은 이 성분은 일시적인 부드러움이 아닌 근본적으로 손상된 모발의 컨디션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기존의 울트라본드 헤어팩은 전문 헤어샵에서도 사용하던 제품으로, 탈색이나 염색 시술 시 적당량을 함꼐 섞어 사용하면 머리카락의 손상도를 낮출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미용 전문가들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독일의 프뢰쯔시온스메드엑스페테 연구소 테스트 결과  인장강도 91.4% 증가, 단백질 함량 81.5% 증가, 모발 큐티클층 51.5% 복구결과를 보이며 근본적으로 손상된 모발의 컨디션을 개선시키는 효과 또한 입증을 받았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율트라본드 단백질 두피 샴푸는 풍부한 단백질과 흡수율이 뛰어난 산양유 성분을 넣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상처나고 가려운 두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듬과 두피 가려움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는 두피 청정의 핵심성분 ’피록톤올아민‘과 ’클림바졸‘이 함유되었다. 

울트라본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는 무실리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일반적인 트리트먼트는 부드러움을 개선시켜주는 기능이 있지만 울트라본드 헤어 트리트먼트는 실키함을 더해줄 뿐 아니라 볼륨까지 향상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펌모발이나 컬링이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트리트먼트 안에 ’폴리쿼터늄-22‘ 성분을 함유시킴으로써 모발을 얇고 자연스럽게 코팅하여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더해주었다. 이 성분은 머리카락에 미치는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건조함을 방지하고 윤기를 더해주어 건강한 머릿결로 개선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에스투제약의 관계자는 “힐러랩을 개개인의 특징과 스타일에 맞춰 개별화된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며,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가장 크게 듣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