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애니메이션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제품 한정 출시
러쉬코리아, 애니메이션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제품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쓰 밤, 버블 바, 낫랩 형태로 제품 6종 선보여
러쉬 최초의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론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5월 19일에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하며 성사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원피스>의 유명한 대사 중 하나인 “모험 냄새가 나는 걸!(i smell adventure)”에서 시작됐다. 출시 예정인 제품은 배쓰 밤 4종과 리유저블 버블 바 1종,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 1종이다. 먹는 순간 특별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악마의 열매’에서 영감을 받았다.
  

‘고무고무 열매(Gum-Gum Fruit)’ 배쓰 밤은 다마나 꽃 오일과 오렌지 오일이 들어가 활기찬 에너지를 채워준다. 원피스 주인공 루피의 트레이드 마크를 그대로 재현한 ‘밀짚모자(Straw Hat)’ 리유저블 버블 바는 만다린 오일과 시더우드 오일이 듬뿍 들어 기분 좋은 휴식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원피스 플래그(One Piece Flag)’ 낫랩은 주인공 일당의 해적기 모양으로, 원피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러쉬X원피스 콜라보레이션은 러쉬가 최초로 애니메이션 기업과 협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러쉬를 사랑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팬층을 ‘입욕으로 떠나는 모험(Adventure in Bathing)’으로 초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러쉬X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lus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