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대표 제품 4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선보여
자이엘, 대표 제품 4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방송에 소개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MBC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팟캐스트에 소개된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이엘 대표 제품 기획 세트는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자이엘 더 콜라겐 에센셜 미스트’, ‘자이엘 딥 폴리큐어 샴푸&컨디셔너’ 등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방송에 소개된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기획 세트는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 달 간 자이엘코스메틱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손에 잡히는 경제 팟캐스트 회차 소개 게시글을 통해 구매 링크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기획 세트는 정가 대비 약 47% 할인된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이엘 대표 제품 기획 세트는 ‘자이엘라이트’를 함유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이엘라이트’는 피부에 적용 가능한 물질 중 가장 높은 열 전도율을 보유하고, 입자가 높은 흡유량을 가져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원료로 자이엘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원료이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크림과 세럼의 이중 구조로 이뤄져 다른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스킵케어’(Skip Care) 제품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열감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증명 받은 제품이다. 자이엘라이트 외에도 초저분자 마린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진정 보습에도 효과가 있다. △‘더 콜라겐 에센셜 미스트’는 초저분자 콜라겐이 96% 함유된 물 제형의 미스트 제품으로 안개 분사 타입으로 뭉침이나 날림 없이 피부에 내려 앉아 빈틈없는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딥 폴리큐어 샴푸&컨디셔너’는 양극을 띄는 자이엘라이트의 특성을 활용해 음극인 바이러스를 머금고 있다가 세척 시 탈락하는 원리로 두피 온도를 낮추는 효과는 물론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자이엘 관계자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처럼 고객분들이 자이엘의 대표 상품을 모두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팟캐스트 출연과 기획 세트 구성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자이엘 제품의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에서는 자이엘코스메틱의 민경식 COO가 출연해 독자 원료 ‘자이엘라이트’ 개발 과정은 물론 자이엘라이트를 함유한 대표 제품들의 특성과 제작기 등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