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츠(ReSaltZ), ‘솔트 테라피’ 라인 론칭
리솔츠(ReSaltZ), ‘솔트 테라피’ 라인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비건 스킨케어 미백, 탄력 선사

K-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5월 8일부터 솔트 테라피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고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솔츠(ReSaltZ)’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비금도 천일염을 사용하여 점점 사라지는 갯벌과 염전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미네랄을 함유한 고품질의 우리 소금을 지키고 예로부터 피부 치유, 약용 성분으로 알려진 천연 원료를 찾아 발효, 추출, 포뮬레이션 등 최적의 기술로 효능을 높여 ‘솔트 테라피’라는 리솔츠만의 자산을 구축해 한국의 웰니스를 고감도로 현대화한 브랜드이다. 특히 ‘Re(회복)/ Salt(생명의 초석)/ Z(미지의 가능성)’이라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끊임없는 효능 원료 연구 개발은 물론, 균형된 감각을 유지하는 리추얼 제안을 통해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돕는 K-웰니스의 대표 뷰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리솔츠 솔트 테라피 스킨케어 라인은 민감성, 문제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건 줄기세포 활성화제 이터널P™와 피부 유익균을 증가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내추럴 발효 성분 마이크로 프리바이옴™등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탄탄해지고 건강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미백&주름(식약처 인증) 고기능성 비건 스킨케어이다. 인체에 유해한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일염,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K허브 포뮬레이션을 통해 리솔츠만의 ‘솔트 테라피 스킨 리추얼’을 제안한다. 출시 전 전문 기관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다양한 효능 효과를 검증하였으며, 이들 성인 여성들로부터 아로마 향, 흡수력, 사용감, 개선 효과 등 전반적인 제품 만족도가 무려 100%에 달하는 등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리솔츠 솔트 테라피 이터널 캡슐 세럼’은 6천 마이크로 비타민 캡슐로 글로벌 명품 뷰티 사들이 최근 선보이고 있는 첨단 캡슐화 기술인 '유상 결정화 제어 공정'을 통해 유효 성분들의 효능을 보호하고 전달하는 익스클루시브 캡슐화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하였다. 각종 논문과 임상 테스트로 그 효능이 입증된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을 다량 함유(42%) 하고, 기미 및 색소침착(잡티), 피부 결을 자극 없이 5일 만에 개선한다고 밝혔다.

‘리솔츠 솔트 테라피 이터널 리페어 크림’은 탁월한 보습 성분이자 피부 유사 성분인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세라마이드와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55% 이상 함유하여, 피부 장벽과 피부 보습을 자극 없이 즉각 개선하고,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력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발효 성분의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텍스처로 산뜻하게 발리며, 즉각적인 고보습 효과와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함으로 탄탄하게 차올라 물오른 피부를 경험하게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