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감초줄렌 패드 2종 선보여
잇츠스킨,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감초줄렌 패드 2종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전 참여 다양한 혜택 제공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5월 8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마스크팩 신상품 소개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잇츠스킨은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잇츠스킨 명예BM으로서 개발자문에 참여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 기획세트 (70매 + 10매)는 32%,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페이스 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약 9개월 동안 56가지의 원단 검토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 결 개선은 물론 모공 속 각질까지 산뜻하게 닦아내 주는 데일리 토너패드 제품이다. 무표백 무형광 순면 멸균 패드로 제작되어 피부에 물리적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제품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수부지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기를 즉각적으로 해결해 피부 진정에 탁월한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올리브영 고객분들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과 최근 출시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에 보내 주신 큰 사랑에 힘입어 ‘마스크팩 기획전’에 참여한다” 며 “’패드맛집 잇츠스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분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It’S SKIN)은 최근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을 선보이며 저자극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