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5월 한정 고객 프로모션 진행
러쉬코리아, 5월 한정 고객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수)까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에서 진행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대상 프로모션 ‘Daily Lushie에 도전하세요‘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자 중 매일 1명씩, 월 1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총 25명에게 러쉬 제품을 선물한다. 5월 8일(월)부터 31일(수)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자별 랜덤 추첨은 5월 8일(월)부터 매일 1명씩 총 24명의 당첨자를 응모 다음 날 발표한다. 제품 구매 후, 매장 내에 비치된 QR코드에 개인 정보와 구매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러쉬 르네상수 향수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월 랜덤 당첨자 1명은 제품 구매와 동시에 응모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더 굿 아워(The Good Hour)’ 바우처 2매, 대디오(Daddy-O) 샴푸 등을 비롯해 100만 원 상당의 제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5월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시기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에게 러쉬코리아도 행운이 가득한 5월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분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로드샵 각 매장에 애플 페이를 도입했다. 러쉬 강남역점, 명동역점을 비롯해 11곳에서 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애플페이는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이다. 러쉬코리아는 고객 편의성 강화하고 만족도 높은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