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
‘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섀도우·블러셔·하이라이터 한 번에 담은 멀티 팔레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 5월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은 컬러 장인 페리페라의 손길을 담아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로지 웜~쿨 핑크 계열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컬렉션은 신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를 비롯하여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워터 베어 틴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신규 팔레트로, 섀도우·블러셔·하이라이터를 한 번에 담은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이다.

특히 제품 가운데 위치한 하트 모양의 블러셔&하이라이터는 5D 입체 타정으로, 페리페라가 기획 및 제안하였으며 제조사와 협업/기술 개발 과정을 거쳐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었다. 해당 5D 입체 타정은 특별한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하여 기존 베이크드 타입의 제형보다 광감이 더 맑게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핑크 모브 빛의 ▲1호 프레스티지 핑크와 피치 코랄 빛의 ▲2호 피치 헤븐 두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화려한 글리터까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하트 모양의 블러셔&하이라이터를 기준으로 좌·우로 다른 무드의 컬러 구성으로,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싱그러운 무드의 청초 광택이 특징인 올리브영 NO.1 촉촉 틴트[*OY 22년 5~6월 립 카테고리 라인별 1위(주문액 마감 기준)]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되었다.

소프트 핑크 코랄 컬러 ▲12호 웜고리즘은 웜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브라이트 핑크 컬러 ▲13호 쿨톤치드는 쿨톤에게, 로지 브릭 컬러 ▲14호 로즈학사는 가을 뮤트톤에게 추천한다.

더불어 끈적임 걱정 없이 입술에 가볍게 배어들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 베어 틴트’는 쿨톤 소비자들의 보이스를 적극 반영하여 2가지 쿨톤 컬러가 추가되었다. 쿨 베이스 컬러 ▲7호 쿨릉도원은 여름 뮤트톤에게 추천하며, 푸시아 핑크 컬러의 ▲8호 여쿨러팅은 쿨톤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한편 페리페라는 ‘페리페라 페리티지(PERIPERA PERITAGE) 컬렉션’ 런칭 기념, 올리브영과 지그재그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최대 22% 할인가로 선보이며, 기획전 내 상품 25,000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