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더샘,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4.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 사용 후기 적극 반영, 2가지 신규 컬러 추가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출시와 동시에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며 연일 품절 행진을 기록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결점에 맞춘 세분화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다. 잡티 커버는 물론 코렉팅, 컨투어링까지 제품 하나로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초보자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밀도 높은 밤 타입 텍스처로 들뜸없이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촘촘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피부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드는 멜팅 핏 텍스처로 오랜 시간 깔끔하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03 코렉트업 베이지’와 ’04 톤업 베이지’ 컬러는 고객들의 사용 후기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고르지 못한 피부톤, 칙칙함, 다크서클 등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한층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03 코렉트업 베이지’는 기존 '01 코렉트 베이지' 보다 밝은 13~21호 피부를 위한 라이트 베이지 컬러이다. '04 톤업 베이지'는 라벤더와 레몬 컬러의 보색 커버 효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제품 하나로 결점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이 가능한 컨실러 팔레트로 출시 후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연이어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라며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힐 수 있는 신규 컬러 2가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새로운 소비층을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다앙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