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io, 임상 항목 활용 문구 생성 및 교정 플랫폼 개발 시동
H&Bio, 임상 항목 활용 문구 생성 및 교정 플랫폼 개발 시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축적된 빅데이터 기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국내 최고의 대학 병원 현직 교수 및 피부 임상/비임상 22년 경력의 센터장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H&Bio(이하 에이치앤바이오)는 풍부한 임상 및 화장품 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문구 생성 플랫폼 서비스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치앤바이오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의 기능성, 유효성 및 안전성을 시험·평가는 기관으로, 인체적용시험기관인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와 비임상(ex vivo, in vitro, animal in vivo)연구기관인 KINS 및 임상시험 CRO 담당 기관인 WIKICRO의 협력하에 운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임상/비임상/CRO를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탑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개발 진행중인 임상 항목 활용 문구 생성 및 교정 플랫폼 서비스란, 인체적용시험으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360억건의 SNS 데이터, 12만건의 화장품 데이터 및 분당 서울대병원 재생의학센터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뢰된 제품에 대한 임상 항목 활용 문구를 생성 및 교정해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최신의 연구 장비와 최고의 연구 인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임상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KSRC한국피부과학연구소는 단순 의뢰사에 따른 임상 항목 선정이 아닌, 제품별 맞춤형 임상 설계를 진행하고 있어 업체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에 더해, 이번 문구 생성 및 교정 플랫폼 개발로 차별화된 임상은 물론 성공률 높은 제품의 마케팅 홍보가 뒤따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5월 출시 예정으로, KSRC 계약 고객 한정으로 베타 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할 계획도 밝혔다.

더불어 현재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는 임상 시험과 비임상 시험을 함께 진행 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계약 프로모션과 5월 여름 맞이 패키지 프로모션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7월에 개막하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도 참관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