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 추진 최대 1천만 원 지원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 추진 최대 1천만 원 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까지 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2023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뷰티산업의 성장동력을 마련하고자 화장품·뷰티 관련 중소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의 참여기업을 공모한다.

도내 뷰티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매출·수출 증진을 도모하는 ‘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는 사업화 유망 아이템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역량있는 화장품 기업을 공모(28개사)하여, 뷰티제품 용기·부자재·브랜딩·패키지 디자인 등과 관계된 디자인개발 직접비 및 시제품제작비를 기업당 최대 1,000만원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화장품법 제2조의 2항에 의한 식약처 화장품제조업, 화장품책임판매업, 맞춤형화장품판매업 등록기업으로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본 사업의 모집기한은 4월 28일 17시까지이며, 구비서류는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홈페이지(www.gsmba.kr) 및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031-8064-1084)로 문의하면 된다.

앞으로도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경쟁력 강화 및 사업화 촉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