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포스트에세이’ 첫 선
향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포스트에세이’ 첫 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드 퍼퓸, 핸드크림, 디퓨저 선보이며 정식 런칭

감각적인 향을 통해 소중한 기억들을 터치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포스트에세이(Postessay)가 오는 10일 정식 런칭을 앞두고 프리 런칭으로 4월 7일과 8일 양일간 성수동 구욱희씨 카페에서 진행되는 ‘싱글즈 스타일’ 팝업 행사에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이번 프리 런칭 행사는 싱글즈 매거진에서 주최, 이슈가 되고 있는 뷰티 브랜드를 좀 더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싱글즈 스타일’ 팝업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포스트에세이는 이번 팝업 행사에서 ‘포스트에세이 오 드 퍼퓸’, ‘핸드크림’ 등 런칭 예정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SNS를 팔로우하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향수 정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유빈 대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고객과 함께 어울리는 향을 찾아주는 시향 이벤트를 진행, SNS에 시향 소감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포스트에세이 오 드 퍼퓸’ 9ml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포스트에세이는 4월 10일에 브랜드 정식 런칭, 시그니처 5가지 향의 ‘오 드 퍼퓸’, ‘핸드크림’, ‘프롤로그 세트’, ‘더 디퓨저’ 등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 ‘오 드 퍼퓸’은 감각적인 패키지로 소장 가치가 높은 50ml, 대용량 95ml, 휴대하기 용이한 9ml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모든 향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롤로그 세트’ 및 ‘핸드크림’ 5종, ‘더 디퓨저’ 3종을 브랜드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런칭 당일 10시부터 자정까지 전 품목 1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정가 29,000원 상당의 오 드 퍼퓸 9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카카오 채널 추가 시 5% 할인 쿠폰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등의 온라인몰 상시 혜택도 제공된다. 포스트에세이 공식 SNS에서는 런칭 기념 가장 궁금한 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포스트에세이의 5가지 시그니처 향은 봄날 아침 햇살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플로럴 향의 ‘001 잔 브릴리언트(Jan Brilliant)’, 쳇 베이커(Chet Baker)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시트러스 아쿠아 향의 ‘002 얼모스트 블루(Almost Blue)’, 영화 <비포 선 라이즈> 장면 속 서로에게 이끌리는 찰나의 순간과 감정을 담은 로맨틱한 파우더리한 향의 ‘003 도즈 인 러브(Those In Love)’, 헤르만 헤세(Hermann Hesse)의 소설 <데미안>에서 영감받은 매력적인 레더 계열 향의 ‘004 프롬 데미안(From Demian)’, 깊은 내면의 새로운 시간과 이야기로 또 다른 나를 표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의 ‘005 완더 위드 미(Wander With Me)’ 5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포스트에세이는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인 김충재 작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5가지 이야기를 담은 시그니처 향의 오 드 퍼퓸과 핸드크림, 디퓨저를 시작으로 바디,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