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
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4.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 특성과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촉촉하고 산뜻한 자외선 차단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남성의 피부 특성, 사용 행태에 따른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구성했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피부 진정, 과도한 유분 방지 및 피지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초밀착 마이크로 레이어 기술을 접목해 촉촉한 로션처럼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으며 흡수력이 빠르다.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자외선 차단은 국내 최고 등급의 지수(SPF50+/ PA++++)로 강력한 효과가 있다.
 
또한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한 번의 세안만으로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이지 워시’ 타입을 적용했다.

한편 비레디는 블루 수분 선크림 외에도 블루 비건 라인으로 블루 세범 파우더, 비건 페이셜 솝을 출시할 예정이다.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 및 산호초 보호를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 프렌들리(Reef Friendly) 제품이며, 선크림을 포함한 블루 비건 라인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제품 상자 역시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지류를 사용해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