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덤,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 출시
끌레덤,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4.0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과 노화 고민 한번에 해결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탄력과 노화 고민에 빠져 있는 여성들을 위한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은 젊은 피부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100% 타입1 프랑스산 고순도 콜라겐과 유럽 직수입 3대 프리미엄 뷰티 오일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으로 끌레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나이가 들수록 무너지는 피부 콜라겐 레벨을 채워준다.

끌레덤 한 관계자는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은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피부를 코르셋처럼 꽉 잡아주는 제품”이라면서 “필 오프 팩 국내 최초 임상과 피부과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저자극과 24시간 탄력 지속력, 100시간 윤기 지속력 등의 효과를 입증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기 쉬운 콜라겐과 탄력 시너지 성분을 피부에 밀착시켜 효과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콜라겐 코르셋 크림 팩’에는 품질이 보증된 최고 등급의 프랑스 산 프리미엄 고순도 콜라겐 70만ppm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타입1 콜라겐의 경우 인체를 구성하는 28종의 콜라겐 중 전체의 80~90%를 구성하는 콜라겐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 탄력 및 유연성을 증진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바르는 두께와 피부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보통 20~40분간 도포하고 있다가 투명해진 막을 떼어내주면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함과 영양감을 채워주고 빛나는 광채를 유지시켜준다. 마른 후 느껴지는 건조함이 없어 사용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고 떼어낸 후에도 특히 사용 직후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24시간 유지시켜 준다”라고 전했다. 또 “유럽 특허 원료인 뷰액티브를 함유해 기미 억제와 노화로 인한 모공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피부 관리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