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goodal),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쿨링 선스틱’
구달(goodal),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쿨링 선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비건 인증 획득 순한 저자극 선케어

(주)클리오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민감 피부도 순하게 저자극 선케어가 가능한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과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스틱’을 출시한다.

구달은 기존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에 이어 3종의 선 케어 라인업을 완성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전 제품 벨기에 비건 인증을 받은 3종의 어성초 진정 선 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PA++++ 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제주 우도의 어린 생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집중 진정 선크림으로,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과 3가지 징크 콤플렉스(징크옥사이드, 징크락테이트, 징크글루코네이트)를 함유하여 진정에 진정을 더한 저자극 차단 케어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의 집중 진정을 돕는다. (*외부자극(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스틱 타입의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스틱’은 퍼석한 잔여감이나 번들거림, 백탁 현상 없이 공기처럼 가벼운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끈적임 없이 선 케어가 가능하다. 수분 가득한 ‘히알루 쿨링 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산뜻하고 시원하게 쿨링해주어 외부 자극(지외선)에 의한 열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에 도움을 준다.

구달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선스틱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1 기획 구성에 추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