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뷰애드, '탈륨 옴므' 기획 세트
(주)뷰애드, '탈륨 옴므' 기획 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4.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대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데일리 사용

(주)뷰애드가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인 ‘탈륨 옴므’ 기획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탈륨 옴므 3종 기획 세트(THALLIUM HOMME skin care special set)는 연령대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이다.

탈륨 옴므 3종 기획 세트는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애프터 쉐이브 토너(150ml) 2종에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150ml) 총 3종으로 구성하여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패키징으로 시크한 블랙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별도의 포장 없이 선물하기 적합한 스킨케어 세트 제품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주름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 이며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 10 - 1903118호 특허 제품으로 발명 명칭은 바닐라 열매, 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및 두 송 열매 혼합 추출물과 판테놀의 복합물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뷰애드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탈륨 옴므 3종 기획 세트(THALLIUM HOMME skin care special set)로 런칭한 제품을 수출은 물론 국내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에도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 시장 점유율을 계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