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첫 단독 ‘올영라이브’ 진행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첫 단독 ‘올영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혜택 제공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브랜드 첫 단독으로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엄목레는 판매 채널의 다각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에 올리브영과 첫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고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을 맡아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바디 라인 제품들을 소개하면서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엄목레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3종과 워시 오프 타입의 바디 로션, 트러블 케어에 탁월한 바디 워시, 비타민 때밀이 바디 각질 패드까지 특별한 바디 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셀럽PICK 여행 파우치 꿀템 바디필링패드 스트롱은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 엄목레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로, 구매 후 후기 인증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호반호텔 스파 이용 및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엄목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