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2023년 핫&트렌디 브랜드 7개 새롭게 선보여
세포라, 2023년 핫&트렌디 브랜드 7개 새롭게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비어스, 탄젠트GC, 알보우, 호텔도슨 등 브랜드 신규 입점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3월 30일, 2023년에 주목할 만한 핫&트렌디 브랜드 7개의 입점 소식을 전했다.

감각적인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여온 세포라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어비어스(Obvios), 스웨덴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탄젠트GC(TangentGC), ‘일상 속의 아트’를 탐구하는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 알보우(RboW), 호텔이라는 상징적인 개념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호텔도슨(Hotel Dawson), 프리미엄 티를 기반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 태양을 사랑하는 선케어 브랜드 테(TE’) 등 7개 브랜드이다.

세포라는 이번 7개 브랜드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4월 4일 오후 8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가장 왕성하게 질문하는 시청자 5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세포라 컬렉션 뷰티 박스를 증정하는 ‘소통왕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중 화면을 캡처하여 쇼호스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을 보내면 20명을 추첨하여 신규 입점 브랜드의 정품을 증정하는 ‘라이브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세포라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7개 신규 브랜드 중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7명을 추첨하여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신규 입점 브랜드 구매 시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세포라는 글로벌 트렌드를 리드하는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뷰티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에 신규 입점된 7개 브랜드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해외 유명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하는 재미, 감각적인 콘셉트의 핫 라이징 브랜드를 발견하는 재미, 더 나아가 세포라에서 2023년 뉴 뷰티 트렌드를 경험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