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감초줄렌 토너패드’ 신제품 출시
잇츠스킨, ‘감초줄렌 토너패드’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만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 개발 자문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59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스킨케어 개발 자문에 참여한 제품으로 민스코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에 대한 애정과 닦토패드 니즈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특히 민스코가 페이스 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잇츠스킨과 함께 약 9개월간 56가지의 원단을 검토, 채택한 순면 패드로 만들어져 제품 효과는 물론, 사용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피부를 자극없이 매끈하게 닦아주는 동시에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데일리 토너 패드이다. 잇츠스킨의 독자 성분 감초산 필링 콤플렉스™이 함유되어 있어 단 한장의 패드 사용만으로 피부결 개선은 물론, 모공 속 묵은 각질과 고인 피지까지 부드럽게 닦아내 준다. 또한, 무표백 무형광 순면 멸균 패드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는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개발 자문에 참여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22년 6월 브랜드 마켓을 통해 감초줄렌 라인 제품을 접했고 그 이후로 저의 찐 애정템이 되어 이번 신제품 개발 자문에 더 깊은 애정을 가지고 참여했다.”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성분부터 패드 원단까지 잇츠스킨과 함께 오랜 시간 고민한 만큼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은 다가오는 4월,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다양하고 신선한 마케팅으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