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예보 사랑나누기’ 캠페인
‘피부예보 사랑나누기’ 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2.2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예보 사랑나누기’ 캠페인

사이트 방문때마다 50원 적립, 노인돕기에 기탁
태평양, 1월 15일까지 실시





고객들의 아름다운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자사의 피부예보 사이트를 통해 무의탁 독거 노인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피부예보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피부예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 수만큼(1일 1인 1 클릭 기준) 사랑의 후원금 50원씩을 적립하는 캠페인.

태평양은 모금액 만큼의 현금·생활용품을 서울 YWCA에 전달해 자녀들의 외면으로 혼자 외롭게 지내는 노인, 이웃과 정부의 조그만 손길에 의지해 힘겹게 지내고 있는 노인, 취로사업으로 손자들을 키우며 어렵게 살아가는 노인들에게 도움을 주게 된다.



(주)태평양은 내년 1월 15일까지 계속되는 이 캠페인의 1차 모금액을 설날인 1월 24일에 맞춰 서울 YWCA에 전달하며 이후에 모금되는 금액도 수시로 전달할 예정이다.



태평양은 이와 같이 사회에 아름다운 꿈을 심어줄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주)태평양의 ‘피부예보 사랑나누기’ 외에 추가적으로 독거 노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고객은 서울여자기독교청년회에 연락을 하면 된다.

www.amore.co.kr·www.se-oulywca.or.kr 02-3705-6064, 02-449-23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