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먼트,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모델 발탁
시모먼트,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탁 기념, 공식 홈페이지서 이벤트 진행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시모먼트가 SBS플러스·ENA플레이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옥순(본명 김슬기)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모먼트는 ‘Your Shimmering Moment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장 나답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브랜드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는 방송 이후 여러 차례 협찬 모델로 활약했으나 뷰티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모먼트 관계자는 “옥순(김슬기)은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시모먼트의 주력 제품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을 애용한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시모먼트의 브랜드 모델로 인연을 이어갈 것”이라며 “모델과의 시너지 효과에 힘입어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시모먼트의 모델이 된 ‘옥순’ 김슬기는 “첫 뷰티 모델로서 시모먼트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평소 애정을 갖고 사용하던 제품의 브랜드 모델이 되어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모먼트는 오는 28일 낮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는 솔로 10기 옥순 모델 발탁 기념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루타치온 펄 화이트닝 백옥앰플’을 포함한 시모먼트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포함해 풍부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