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씨코퍼레이션,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 롯데홈쇼핑 런칭
㈜엘엔씨코퍼레이션,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 롯데홈쇼핑 런칭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3.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하게 미소짓는 오늘을 위해 Smile 그리고 Smize

㈜엘엔씨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중천)은 아이메이크업 전문 색조브랜드 TLTC와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까지 구성된 토탈브랜드 4B:face,두피&헤어 전문 브랜드 J.BOM을 넘어 우리의 일상에 가장 밀접한 부분에 집중하기 위해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스마이즈를 선보인다.

이에 3월 31일 오후 1시 40분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을 런칭한다.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은 카이스트 김상욱 석좌교수의 특허받은 친환경 복합 신소재 Graphene-Polymer(그래핀)과 세계최초 복합나노필터 기술을 접목하여 약 1년 6개월의 연구 끝에 사소하지만 중요한 칫솔모 Arumflex® Special Bristle/Graphene을 개발하였다.

물리·화학적으로 ‘꿈의 소재‘ 라고 불리는 그래핀은 강철보다 200배 이상 강하고 높은 탄성력으로 전기적 성질을 잃지 않으며 항균과 자외선차단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신소재이다.

회사 측은 “누구나 하루도 빼놓지 않고 케어하지만 누구도 깊게 고민하지 않는 덴탈 케어, 건강한 미소를 만드는, 건강한 습관을 위해, 스마이즈가 복잡한 고민을 대신했다. 25년간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여 최근 12년간 18억개의 미세모를 생산,공급하면서 그래핀 소재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독보적인 7가지 특허기술을 적용해 치아에 더 편하게, 확실하게 닿을 수 있는 칫솔모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스마이즈는 미세모 연구&개발 글로벌기업이 신소재 그래핀을 결합하여 개발한 덴탈 케어 브랜드이다. 스마이즈는 미소를 뜻하는 ‘스마일(Smile)’과 응시를 뜻하는 ‘게이즈(gaze)’의 합성어로 자신감 넘치고 생기 있는 환한 미소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