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 뜨거운 인기에 주문폭주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 뜨거운 인기에 주문폭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마케팅 진행 10만개 이상 판매

앰플명가로 불리는 브랜드 메디필의 ‘멜라논 엑스 앰플’이 주문 폭주로 인해 일시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메디필 측에서는 ‘물량 확보를 위해 노력 중, 곧 재입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미니어쳐 2개를 증정하고 있다.

㈜스킨이데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은 모델 손담비와 박지현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자사몰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양한 방송 및 와디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멜라논 엑스 앰플을 판매하고 있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반 년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었고 출시부터 현재까지 2분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지난해 10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이어진 13차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꾸준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메디필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와 더불어 대한민국 최초의 쇼호스트를 시작으로 홈쇼핑에서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는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의 진심이 담긴 활약이 주효했다.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는 제품 출시 전 직접 임상에 참여하고 2개월 동안 꾸준히 테스트를 진행하며 10회차가 넘는 방송을 함께 진행해 왔다. 제품에 대한 꾸준한 애정과 만족도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정보를 진정성 있게 전달한 덕분에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방송 초반부터 종료까지 시청률 1등을 기록하며 더블 구성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와디즈에서는 2022년 12월 첫 펀딩을 진행했다. 당시 펀딩 오픈 5분 만에 100% 달성, 펀딩액 1억 5천만 원으로 성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진 앵콜펀딩에서도 2,461명이 펀딩에 참여했고, 2억 3천만 원이라는 높은 펀딩액을 달성하여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은 이처럼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마케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에 걸친 인기를 자랑한다. 구매 인증과 상품 추천 등이 지속적으로 바이럴 되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15ml, 30ml, 50ml 세 가지 용량으로 준비되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멜라논 엑스 앰플은 메디필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6년간의 공동 연구로 탄생한 항산화 성분인 멜라타민™7을 23.5% 함유했다. 가장 효과적인 비타민 함량과 7가지 성분의 배합으로 탄생했으며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있는 독일, 영국, 스위스의 프리미엄 유럽 비타민을 사용했다.

기미, 잡티, 미백에 효과적인 멜라논 엑스 앰플은 임상을 통해 ‘5년 이상 된 눈 밑 기미, 잡티 반경(면적) 완화에 도움(15.9%), 가장 짙은 기미 완화, 더블 기미톤(검은색, 갈색), 피부 표면 및 피부 속 멜라닌 완화 등에 도움’을 입증했으며 피부 나이지수 개선과 각종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다양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토탈 안티에이징 앰플로 사랑받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고농축, 고보습 앰플 제형이지만 빠른 흡수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멜라논 엑스 앰플은 32가지 최다 임상을 보유한 제품”이라며 “기미, 잡티, 색소침착, 주름, 보습 등은 물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