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x코리아바이미, 맞춤형 화장품 ‘비스포크 네오’ 체험이벤트
라네즈x코리아바이미, 맞춤형 화장품 ‘비스포크 네오’ 체험이벤트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3.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비스포크 네오를 통해 최첨단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라네즈가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코리아바이미(KoreabyMe)와 함께 오는 3월 23일 목요일 명동 라네즈 쇼룸에서 맞춤형 화장품 ‘비스포크 네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데믹을 맞아 대표 외국인 관광지 명동의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고, 팬데믹으로 국내 활동에 제한을 받았던 체류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체험 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K뷰티 체험 이벤트에선 ‘코리아바이미(KoreabyMe)’에서 선정한 다국적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1:1 컬러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형 쿠션·파운데이션을 제조해주는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촘촘한 컬러 체계로 시중 대비 디테일한 호수 조절이 가능하며, 3호부터 40호까지 총 150가지 컬러의 제품 제조가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는 지난 2022년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쇼룸에서 맞춤형 쿠션·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오픈했다.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글로벌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했으며, 측정된 컬러의 제품을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이 현장에서 즉석 제조한다.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는 출시 후, K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싶지만 맞춤형 컬러를 찾기 어려웠던 많은 글로벌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틱톡 바이럴을 통해 한국에서 꼭 가야 할 체험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라네즈 김희원 마케터는 “외국인에게 한국을 알리는 기업과 함께 이번에 뜻깊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이번 기회에 다양한 국적의 여성들이 다시 온기가 돌기 시작한 명동도 방문하고 비스포크 네오도 체험하며, 즐거운 K컬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바이미(Koreabayme)는 한국의 문화, 소식, 제품 등을 외국인 에디터들이 소개하고 다국적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해외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운영 플랫폼에서 관련 소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