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I’m from), ‘민감초 라인 3종’
아임프롬(I’m from), ‘민감초 라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패드, 앰플, 크림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민감초(리코리스) 라인 3종을 17일 출시한다.

감초의 종류 중 하나인 민감초는 약효 성분이 일반 감초에 비해 월등히 높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임프롬의 민감초 라인은 전라북도 익산의 감초 하우스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생산, 재배된 민감초만을 사용해 문제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패드와 앰플, 크림 3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먼저, ▲‘민감초 클리어 패드(리코리스 클리어 패드)’는 민감초 뿌리 추출물 87%를 함유하여 피부 민감도와 트러블을 진정 시키고, 민감초 유래 감초산 성분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정리해 준다. 수분을 꽉 채운 패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초 수딩 앰플(리코리스 수딩 앰플)’은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 시키고,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앰플 제형이 피부 속까지 확실하게 흡수되어 밀착 보습을 선사하며, 감초-시스테롤™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고, 피부 과잉 피지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마지막으로, ▲‘민감초 카밍 크림(리코리스 카밍 크림)’은 민감초 엑소좀™과 민감초 유효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고, 트러블 흔적까지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24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진정 크림이다. 민감초 라인 3종 모두 공통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앰플과 크림은 여드름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임프롬은 민감초 라인 3종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민감초 라인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리코리스 패드 샤쉐 5매(2매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